Wednesday 14 February 2018

무스타파 외환 금리


머니 체인저 - Mustafa 외국 - Mustafa Centre. 싱가포르의 다른 곳에서는 한 지붕 아래서 많은 물품을 얻습니다. 2010 년 4 월 8 일 검토되었습니다. 그러나 빠른 쇼핑을위한 최고의 장소가 아닙니다. 대부분의 품목은 조금 저렴합니다. 만료 직전과 국제 보증이없는 품목은 분명히 나쁘다. 무스타파의 거의 모든 영업 사원의 태도는 완전히 비우호적이다. 나는 아직 한 명의 친절한 영업 사원을보고있다. 그들은 바쁘거나 사람들을 쳐다보고있다. 도움은 당신이 오랫동안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직원들에게 봉사하는 방법에 대한 특별한 훈련을받을 시간이 많습니다. Mustafa가 여전히 사업을하고 있다면, 판매하는 물품의 다양성과 그들이 지불하는 세금 때문입니다. govt 그들의 주요 전술은 가게를 조직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은 같은 오래된 mustafa의 다른 부분에서 개별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놓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은 한 곳이나 다른 사람에서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아무도 gui 수 없다 당신이 바쁘다면 아이템에, 당신은 아이템에 대해 서두 르세요. Srenagoon Road를 마주하고있는 Mustafa는 좀 더 넓고 조직적이지만 놀랍도록 덜 혼잡합니다 .14 Dilipv에게 감사드립니다. 무거운 군중으로 좋은 서비스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2010 년 1 월 14 일 검토되었습니다. Mustafa 센터는 무거운 군중이고 쇼핑객은 상점에 들어가기 전에 화재 출구를 알아야합니다 화재 출구 및 제품 섹션에 대한 적절한 표시가 없습니다 제품 중 일부는 저렴하고 일부는 원합니다 일부 값 비싼 물건을 구입하면 연구해야합니다 금, 전자 제품 등 작년에 나는 가족과 함께 갔다. 그들은 유모차가 쇼핑몰에 들어오는 것을 허락받지 못했다. 그리고 우리는 쇼핑 계획을 중단했다. 금년에 나는 타밀어 구입을 위해 무스타파에게 가족없이 몇 번 갔다. 싱가포르의 국어 및 직원의 대부분이 타밀에서 말하고 타밀을 통해 타밀을 통해 의사 소통하는 것이 쉬웠습니다. 그러나 직원은 다이아몬드와 일부 보석 섹션을 제외하고는 여전히 적절하게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하나의 제품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때 그들은 다른 건물에 가도록 요청했습니다. 다른 건물에 도착한 후 이전 건물로 돌아 가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너무 많은 좌절감을 느끼고 그 제품을 사러갔습니다. 직원에게 귀 반지 사용 가능 지역을 물었습니다. 그녀는 반응했습니다. 당신은 귀 반지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군요. 아니요. 보석 섹션에 있습니다. Wow 대답을 물었습니다. 보석 섹션은 어디입니까? Little India에서는 값싼 제품을 구입할 수 있지만 Mustafa에서는 구입할 수 없습니다. 구입 후 기다려야합니다. 긴 대기열에 GST 환불을 받으려면 1 ~ 2 명의 직원이 싱가포르 전역의 환율을 확인한 고객에게만 도움을줍니다. Mustafa는 좋은 환율을 제공합니다. 보석에도 좋습니다. 구매를 마친 후에는 악몽입니다. 택시를 타고 가야합니다. 도로 중간에 와서 택시를 타야합니다. Pros 24 시간 영업, 모든 제품을 한 지붕에 담아 최상의 환율을 제공해야합니다. 군중이 많습니다. 아침이 적고, 직원이 제대로 응답하지 않았으며, 적절한 징후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ing 화재 출구는 고객에게 적절한 존경을주지 않고, 택시를 얻는 것도 어렵다. Mustafa - 가게하지 않는 장소. 2009 년 8 월 25 일 검토. salesmen는 영어조차도 모를 수있다. 간단한 영어로 말할 수 없다. u 크기 나는 속옷을 묻지 않았다 vth price tag. salesmen은 제품 지식이 없으면 어떤 재료를 사용하여이 특정 병을 플라스틱이나 다른 것으로 만들 것인지 물어봤을 때 단순히 판매원이 알지 못했고 supirior에게 묻는 것을 괴롭히지 않았다. leepeter36에게 감사하십시오. 값 비싼 물건을 살 때주의하십시오. 2009 년 4 월 28 일 검토. 인도인과 평소와 같이, 나는 작은 인도에 세워져 투어 가이드에 의한 쇼핑을 위해 머스 파파로 향했다. 그곳은 조금 붐비고 좁아졌다. 첫날에, 나는 JVC handicam을 샀다. 판매원은 처음에는 반응이 없었고, 나중에 약간의 특징을 보여주기 위해 마음이 두근 거렸다. 하지만 나는 만족하지 못했다. SLR 카메라를 보았다. 내가 과수원 도로에 갔을 때, 나는 작은 카메라 가게에 갔다. 나는 약 20 살 이하의 멋진 캐논을 발견했다. 그 사람은 아주 친절했다. 나에게 반응하는데 큰 신경을 썼고, 나는 거래를했다. 나중에 나는 내 핸디캡의 가격을 확인하고, 내가 너무 많이 지불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 때문에 changi 공항 면세점에서, JVC handicams, 최신 모델, 그리고 더 싼 25 가지의 선택이있었습니다. 싼 향수 나 비누를 사기 위해서만, mustafa에 가십시오 .30 감사합니다. Money changer - Mustafa foreign - Mustafa Center. 싱가포르의 다른 곳에서는 한 지붕 아래 많은 물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10 년 4 월 8 일 검토. 그러나 빠른 쇼핑을위한 최고의 장소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품목은 조금 저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만료 직전과 국제 보증이없는 품목입니다. 확실하게 나쁘다 Mustafa에 거의 모든 판매원의 태도는 완전히 비우호적이다 나는 아직 거기 1 명의 친절한 판매원을 본다 바쁘다 멀리 간담하거나 사람들을 응시 해 당신이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에주는보기는 당신이 장시간에 기억할 것입니다 무언가이다 높다. 그들의 직원이 고객에게 봉사하는 방법에 대한 특별한 훈련을받을 때 Mustafa가 여전히 사업을하고 있다면, 판매하는 물품의 다양성과 그들이 정부에 지불하는 세금 때문입니다. 그들의 주요 전술은 상점을 조직하지 않는 것입니다. 똑같은 오래된 마파 파의 각기 다른 부분에있는 개별 아이템 그래서 당신이 놓치지 않을 방법은 없습니다 한 곳이나 다른 곳에서 보게 될 것입니다하지만 서둘러 있다면 아무도 아이템으로 안내 할 수 없습니다 The Mustafa 마주 보는 Srenagoon Road의 개조 된 mustafa는 좀 더 넓고 조직적이지만 놀랍도록 덜 혼잡합니다 .14 Dilipv 고맙습니다. 좋은 서비스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2010 년 1 월 14 일 검토되었습니다. 무스타파 센터는 항상 무거운 관중이며, 관광객은 들어가기 전에 화재 진압소를 알아야합니다. 가게 화재 출구 및 제품 섹션에 대한 적절한 표시가 없습니다. 제품의 일부는 저렴하고 일부는 없습니다. 금, 전자 제품 등과 같은 값 비싼 품목을 구입하면 연구를해야합니다. 작년에 나는 가족과 함께 갔고 아니 그 유모차가 쇼핑몰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했고 우리는 쇼핑 계획을 포기했습니다. 올해는 가족없이 무스타파에게 몇 번갔습니다. 타밀어는 타밀어를 구사할 수있는 언어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직원은 타밀어로 말합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 타밀을 통해 의사 소통하기 쉽다. 그러나 직원들은 다이아몬드와 일부 보석 섹션을 제외하고는 여전히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는다. 나는 한 제품에 대해 물었다. 그런 다음 다른 건물에 가도록 요청했다. 이전 건물로 돌아 가기 나는 너무 많은 좌절감을 느끼고 그 제품을 사러 갔다. 나는 귀 반지를 사용할 수있는 곳의 직원에게 물었다. 그녀는 귀를 기울였다. 나는 귀고리가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했다. 보석 섹션에있다. 다시 묻습니다. 보석류 섹션은 어디입니까? 리틀 인디아에서는 싼 제품을 살 수 있지만 무스타파에서는 구입할 수 없습니다. 구입 후 긴 큐를 기다려야 GST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1 ~ 2 명의 직원 만 고객을 지원합니다. omers 싱가폴 전역에서 환율을 확인한 무스타파는 좋은 환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석에도 좋습니다. 구입을 마친 후에는 택시를 잡는 것이 악몽입니다. ​​길 한가운데 가서 택시를 타야합니다. 찬성 24 시간, 한 지붕에 모든 제품을 구입, 최상의 환율을 제공합니다. 군중이 적음 군중이 적고 군중이 적고 직원이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고 화재 진압을 포함하여 적절한 징후가 보이지 않으며 고객에게 적절한 존경을주지 못하고 택시를 타는 것도 어렵습니다. mustafa - 장소 shop. Reviewed 2009 년 8 월 26 일. salesmen 영어도 몰라 그들은 영어로 가격을 물어 thay u는 크기를 요청하는 간단한 말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속옷을 묻지 않았다 vth price tag. salesmen 제품 지식이 없다. 이 특정 병을 만들기 위해 어떤 종류의 물질적 사용이 플라스틱인지 또는 다른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판매원은 간단히 알지 못하고 supirior에게 묻기를 귀찮게하지 않았습니다 .6 leepeter 36에게 감사하십시오. 값 비싼 물건을 살 때주의하십시오. 4 월 28 일 검토 09. 인디안과 평소와 같이, 나는 작은 인도에 올라 탔고, 투어 가이드에 의해 쇼핑하기 위해 mustafa에 지시 받았다. 장소는 약간 혼잡하고, 처음 주간에 비좁게하게되었다, 나는 영업 사원이 JVC handicam를 샀고, 에 있었다 처음에는 반응이 없었고 나중에 약간의 기능을 보여주기 위해 마음이 편치 않았지만 나는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SLR 카메라도 보았습니다. 과수원 도로에 갔을 때 나는 작은 카메라 가게에 가서 좋은 캐논을 발견했습니다. 그 사람은 꽤 친절했고, 나에게 반응하는데 큰 관심을 기울 였고, 나는 거래를했다. 나중에 나는 내 handicam의 가격을 확인하고, 내가 changi 공항 면세에서 그것을 초과 지불했다는 것을 알았다. JVC 수공예품, 최신 모델, 더 저렴한 25 가지가있었습니다. 저렴한 향수 나 비누를 살 때만 마스크가 필요합니다 .30 Syed Alwi Road Singapore 207704 6295 5855.이 곳은 놀랍습니다. 내가 여기에 갈 때마다 당신이 d를 걸 자마자 나는 맹세한다. 친절한 직원이 문을 열면 친절하고 세심한 경비원이 즉시 거대한 가방을 당긴 내 친구를 멈추게하고 내 사랑을보고 더 쉽게 쇼핑 할 수 있도록 알려주었습니다. 그 다음 우리는 그의 사랑스러운 여성답지를 Swee로 가져갔습니다. 가방을 떨어 뜨리거나 안전하게 여기에 사람과 친구들을 봉인했습니다. 가방을 몇 시간 동안 어딘가에 두어야 할 필요가 있다면 정말 편리합니다. 나는 문을 걸어 가면서 보석, 면도날 및 하모니카가 얼마나 많은지 두려워합니다. 모두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하모니카에서 멈추다 - 왜 우리는 내 친구가 묻지 않았는지 전혀 모릅니다. 응답이 확실한데 놀 수는 있겠지만, 아무리 사주더라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태프는 여기에서 매우 친절합니다. - 사랑합니다. 그것 음식 단면도는 볼 필요가있다, 너무 많은 향미료와 더불어 그것은 거의 압도하고있다 당신이 그것을 여기에서 찾아 낼 수없는 경우에, 아마 존재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식료품류를 여기에서 전부 쉽게 살 수 있고 그들의 fa를 찾아 낼 수없는 어떤 국제적인 사람든지를 위해 완벽하다 싱가포르 슈퍼마켓의 vourite 브랜드 나는 싱가포르 기념품을 말하는 거대한 신호를 보았고이 표지 아래에는 유니언 잭 깃발이 든 머그컵이었다. 카메라, TV, 배터리, 면도날, 비누가 필요할 경우 싱가폴은 이제 독립 할 것이라고 맹세한다. , 주사기, 비타민, 핸드백, 가방, 벨트, 젖병, 자동차 광택제, 스패너 또는 심지어 단순한 펜 - Mustafa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PS는 가장 놀라운 것입니다 - 그것은 24 시간 열려 있으며 결코 조용하지 않습니다. 장소는 방대하다 이것은 내가 내가 싱가포르에서 구경하고 싶다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 첫번째 장소 중의 1 개이었다 단어는이 장소의 크기를 기술 할 수 없다 미국 표준에 의해, 아마 그것은 스테로이드 위에서 24 시간의 Macy와 Walmart 사이에서 s 여기에서, 당신은 문자 그대로 살 수있다 모든 것 조언의 첫 번째 부분은 사물의 위치에 관한 간판을 익히는 것입니다. 휴대 전화로 사진을 찍고 방문을 통해 계속 지키십시오. 가정 용품 및 미용 제품 또는 전자 제품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궁금 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ctronics and jewelry Mustafa 여행을하지 않고 싱가포르를 떠날 수없는 곳이 곳은 모든 사람들이 이곳에서 쇼핑하는 전형적인 싱가포르입니다. 매일 24 시간 동안 8 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슈퍼마켓은 무엇이든 파는 곳입니다. 전자 제품부터 미용 용품 및 생활 용품, 보석 , 심지어 슈퍼마켓까지 모두 매우 할인되었지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많은 상품들이 유통 기한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비 생명체에 집중할 것입니다. 이곳에서 쇼핑하기에 조금은 압도적입니다 , 그리고 너무 쉽게 길을 잃어 버렸지 만 꽤 경험이 있습니다. 여기에 많은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모든 것들은 비디오 게임, 카메라, 수하물, 초콜릿을 보았습니다. 누군가가 anthony bourdain을 보았 으면 그 싼 snowglobes를 샀습니다. 초콜렛이나 숏글래스와 같은 기념품들 집에 가져올 싼 물건을 다시 찾으면 방문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곳은 바나나 아닙니다, 반복합니다. 주말에 여기 오지 마세요. 그리고 당신이하는 일은 금요일이나 토요일 저녁에 밤에 오지 마세요. 나중에 칵테일과 자낙스가 필요합니다. 미친 것입니다. 그래서, 무스타파로 달리기를해야 할 때, 4a m과 같이 가장 이상한 시간에갑니다. 그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멋지고 조용하다. 그리고 나는 내가 가축을 방목하고있는 것처럼 느끼지 않고 들락날락하게 들어갈 수있다 이것은 인도 월마트와 같다 그들은 정말로 그것 모두를 가지고있다 나는 여행 가방 또는 무선 헤드폰에서 부엌 기획자에게 모든 것을 샀다. 또는 요가 매트와 베개 나는 식료품 가게를 정말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약간의 쵸콜릿 또는 향신료를 여기 저기에 집어들 것이다. 그것은 멋지게 가격을 붙이게된다. 그리고 원 스톱 가게는 단지 당신이 갈 때 염두에 둔다. 정직하게 Mustafa는 당신이 믿어야 만 볼 수있는 곳, 어떤 리뷰라도 공평하다고 믿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원할 수있는 거대한 여러 레벨의 센터 아기 옷, 치약, 신선한 과일, 금, 전자 제품, 라면 세계, idk 당신은 그들이 아마 그것을 가질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면 모두의 베스트, 가격 여기는 대부분의 슈퍼마켓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이 광기는 24 시간 열려 있으므로 왜 갈 수 없는지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카야, 오보 말틴, 킨더 하마, 히말라야 입술 연고가 있어야합니다. 오우마 무스타파는 그런 분입니다. 모든 것을 물색 할 수있는 좋은 곳 클로이 향수,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 스프레이, 모든 종류의 전자 제품, 기념품, 에헴과 비슷한 옷, 옷,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한 가지주의해야 할 점은 어떤 곳에도 지퍼 타이를 붙일 것입니다. 당신이 가게에 가져 오는 비닐 봉지 그 큰 가방이라면, 당신은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음식으로 바닥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선택은 놀랍습니다. 물론 그들은 다양한 종류의 인도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영국의 쿠키, 미국의 잼, 설탕없는 쿠키와 초콜릿의 환상적인 선택 가격도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쇼핑에 지쳐서 연료를 보급해야하는 경우 Mustafa Cafe에 들러보세요. 야외에서 저렴한 인도 음식이 있습니다. 치킨 네거트. 여기에 와서 시원하게 해. 작은 인도를 탐험하면서 그것은 가치가 있었다 그래서 멋진 차를 발견했다 그들은 그것 위에 뒀던 지퍼 타이에 관해 놀랐다. 그러나 그들은 진퇴 양난을 진지하게 투옥해야한다 그것은 내부의 미로이었다. 그리고 hub는 그가 그 장소에서 긴장을 일으킨다라고 말한다 bc 그곳에는 너무나 혼잡하고 미궁이 많아서 불이났다. 방콕에있는 모든 곳을 팔고있는 방콕이나 거대한 곳을 떠올리게한다. 나는 지금부터 내가 다시 생각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화재에 대해 생각하고있다. 탈출 경로하지만 뜨거운 곳에서 타오르는 곳에서 오리를 타기에 좋은 곳입니다. 크고 책임있는 쇼핑몰은 매우 거대하며 6 층에 걸쳐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특히 음식과 관련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존재의 순수한 우스꽝 스러움 한 곳에서 여러 가지 물건을 살 수 있기 때문에 미국에서 가장 큰 월마트도 우뚝 솟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거기에 가면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분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찾기 위해 깎아 지른듯한 크기 오픈 하루 24 시간, 매일 매일 바쁜 지역 24 7도 대중 교통과 MRT와 매우 편리하고 가까운 곳에 위치. 이 지역의 식사는 많습니다. CNN Bourdain에서이 장소를 알게되었습니다. 쇼, Layover 리틀 인디아 (Little India)에서 이곳으로 걸어 갔다. Farrer Park에서 내려서 서쪽으로 2 블록 걸어서 가야한다. 끔찍한 대기 질과 숨막히는 습도가있는 esp. 여기 Mysore에서 백단향 비누를 발견했다. 타이거 밤을 가지고있다 액체의 모기 살포 나의 사촌은 옆에 맹세한다 --- 그러나 SG Jitron에서 키커는 49 달러처럼 청진기를 pedest한다 값이 싼 스릴 o 값싼 인디안의 chsi, kathi, naan, 등을위한 카페와 더불어 열린 24 hr. 당신이 Bric a brac, 벼룩 타입 브라우징을 즐기지 않는다면 좌절감을 느낍니다. 왜냐하면 전체적인 베헤모스 장소는 특정 것이었던 곳을 찾다가 신속히 일어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순서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물건의 바닥, 수백 곳의 눈과 같은 것들 무스타파 센터. 너. 너. 브라우저는 자바 스크립트가 꺼져 있습니다. 예 식사가 매우 전문적으로 제작되어 계획이 천재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몇 번 있습니다. 어젯밤에 나는 그 중 한 가지를 먹었습니다. Mahi Mahi. 요리가 훌륭하게 준비되었습니다. , 육즙이 풍부하고 생선의 느낌이 들지 않는 신선함 귤 소스의 유약은 신랄한 단맛의 힌트를 가져 왔습니다. 생선은 달콤한 질경이 쌀의 고분에 놓였습니다. 물고기와 쌀만으로도 죽을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 요리사가 달성 할 수 있고, 더 화려하고 아름다운 맛을 제공하는 추가 장식물 물고기 밑에 숨겨진 녹색 콩이 신선도를 추가하고 각 바이트를 완료하는 동안조차 더 정밀한 맛 경험을 위해 만들어진 물고기를 얹은 절인 양파. 옐프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Yelp Mobile App을 사용하여 리뷰를 남깁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