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하루 거래 옵션 전략


나는 하루 무역 스파이. 많은 사람들이 하루 거래가 당신이 잠시 동안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결국 당신은 귀하의 계정을 날려 버릴 것입니다 나는 아직 하루 스파이 거의 매일 거래 하루 거래 내 오버플로 방법 및 여러 전략의 일부입니다 내 포트폴리오 관리에 대한 접근 방식 저는 하루에 거의 자본을 투자하지 않으며, 저 위험한 계좌로 이윤을 유도합니다. 그래서 당일 치기 거래가 도박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하면, 완전히 기대되는 자금 관리 기술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수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하루 종일 모든 돈을 잃는다. 거래 계좌는 자본을 배가시키는 것이다. 나는 여러 번 시작하기 전에 일어난다. 이 전략은 내가 일하는 전체 투자 포트폴리오의 작은 비율로 거래하고, 위험에 기꺼이 내 결과를 합성하려고 시도하지 않는 상수 의미가 남아 있습니다. 이익은 즉시 계정에서 제거됩니다. 이미 올해 내 거래 계좌에서 돈을 두 배로했습니다. 우리가 일년에 8 주 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이 이익이 리디렉션 되었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거래를 잃어 버렸을지라도, 나는 말하기를 집 돈으로 놀기 때문에 잃을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돈 관리인은 언제든지 당신이 당신의 계좌를 날려 버릴 수 있고, 화합물에 대한 유혹에 저항하여 당신의 기지를 보호 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복합제, 어떻게 되었습니까? 그러나 어떻게 거래합니까? 하루 거래가 도박을하고 있지만, 기술적 인 더 높은 성공률로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 할 수있는 자신의 전문 지식과 지표를 제공합니다. 일일 거래 설정에 대한 공식이 있습니다. SPY를 모니터링합니다. 오랫동안 모니터링 했으므로 내 직감으로 인해 어떻게 움직일 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직감과 재 집중 투자가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나는 주력 옵션을 사용하여 레버리지를 추가하고 필요한 자본을 줄이며 항상 통화 통화를하거나 주말에 만료되도록합니다. 이 옵션은 일반적으로 약 50 델타 , wh 즉, SPY가 100을 움직이면 옵션의 값이 0으로 증가하거나 감소 할 것입니다. 구입하는 옵션의 가격이 1 00 인 경우 50의 수익을냅니다. 통화 만하고 공상을 퍼트 리지 않습니다. 나는 최대 40 분 동안 거래 확실히, 때로는 몇 시간 동안 거래가 이루어 지지만, 하루 종일 거래가 끝나면 항상 마감합니다. 오후 1시 (동부 표준시 기준) 전후로 거래가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아침의 뉴스는 이미 거래되었고, 많은 상인들이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1 30 또는 2 00까지 SPY는 움직이고 다시 흔들리고 있습니다. 나는 그날 SPY가 강세인지 또는 약세인지를 아는 무역에 참가합니다. 나는 SPY가 내가 무역 거래를하는 경우 SPY가 트레이드 콜을 밀어 올리면 추세에 굴복하지 않는다. 시장이 평평 해 보인다면 RSI와 MACD 지표는 내가 머물러있는 하루 동안 극단적 인 타격을 입지 않을 것이다. 하루 무역 내가 그보다 더 많이 거래하는 경우 나는 가장 건방지고 나는 돈을 더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 손실 무역을 해결하기 위해 모두 나쁜 생각입니다. 나는 결코 하나의 무역에서 내 무역 계좌의 자본의 30 개 이상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습니다. 그렇습니다. 이 비율은 높지만, 나는 잃을 의향이있는 돈을 위험에 빠뜨릴뿐입니다. SPY 현실에서는 위험이 더 큽니다. 15. 조건이 맞다면 달러의 평균 4 배까지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규모가 축소 될 뿐이며, 가격 하락에 따라 더 많이 구매하지 않습니다. 거래를 닫습니다. 내가 확장하지 않은 모든 것을 팔았습니다. RSI가 70 또는 30을 교차하여 기다린 다음 MACD 라인이 교차하여 다른 방향으로 진행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MACD 막대 그래프 막대가 명확하게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구불 구불 한 언덕과 닮았습니다. SPY가 평평하지 않다는 표시입니다. SPY가 계속 하락하면 SPY가 계속 하락합니다. 나는 내려 오는 길에 더 많이 산다. 무역에 들어가면 나는 항상 닫는 무역 가격을 세웠다. 옵션 구매 가격 그렇게하는 것은 시장에서 상승하는 스파이크의 경우 나를 보호하고 나를 자유롭게 해줍니다. fr 옴은 컴퓨터 화면에 붙어 있습니다. 나는 손실을 멈추지 않습니다. 스파이는 정신없이 휘발성이 아니며, 거의 항상 무역에 반대하는 경우 약간의 돈이 남아 있습니다. 나는 잃을 처지보다 더 위험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시장이 정말로 뒤로 물러 설 수 있습니다. 나는 10 분 후에 20 분이 될 때까지 50 세로 떨어졌습니다. 나는 항상 내 설정 한이 거래 스타일을 자동화하지 않은 이유로 내 출구 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장이 가속화되지 않으면 시장이내는 수익의 현실에 상응 할 때까지 내 목표를 낮추겠다. 무역이 내게 반했으면 나는 단순히 상승세를 기다리고 그 기회를 이용하여 패배 거의 매일 거의 구매자가 들어 와서 하나의 커다란 거래에서 정상보다 더 빨리 SPY를 밀어 붙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면 저는 3 59에서 팔고 모든 현금을 가지게됩니다. 나는이 거래를 수년간의 거래 현실 세계에서 그들이 어떻게 경기를하는지 이해하려면, 참고 : 그래프의 시간은 PST입니다. 오늘 시장이 강세를 보였던 시점에서 차트가 어떻게 올라가고 있는지를 알 수 있었으므로 전화를 걸려고했습니다 .12 월 12 일 35 EST RSI가 30 줄을 건넜습니다. SPY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할 것 같았습니다. 나는 아직 움직이지 않았지만, MACD에 관심을 돌 렸습니다. 약 15 분 후 MACD 라인이 교차하여 SPY가 위로 움직일 준비가되었습니다. MACD 히스토그램 막대가 구불 구불 한 언덕과 뚜렷이 닮아 있음을 주목하십시오. 1 00 EST 나는 SPY를 구입하여 무역에 참가했습니다. Feb 27 2015 210 1 19 통화 나는 무역에 뛰어 들기 직전에 큰 판매자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SPY down이 사건이 나중에 일어 났을 때 나는 더 많은 전화를 받았을 지 모르지만 오늘은 하나의 공개 거래와 하나의 거래가 트릭을했다. 나는 모든 옵션을 1 43 a 20 gain. At 1 30 EST 나는 내 한계 주문을 1 37에서 15로 낮췄다. 왜냐하면 시장 나를 확신하기에는 너무 많이 튀어 오르고있었습니다 .140 EST에 큰 구매자가 와서 SPY를 가격에 밀어 넣었습니다. 나의 제한 주문이 타격을 입었고, 무역은 15의 이익을 위해 닫혔습니다. 대부분의 승리하는 날들은이 예와 똑같습니다. 큰 구매자 나 판매자가 SPY를 이동하고 더 나은 가격으로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하도록 돕지는 않지만, 자주 발생하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하루의 상인이 되십시오. 아웃 사이 드 리턴 일 거래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꽤 장미 빛 그림 일은 매일 다르며 나쁜 날들은 분명히 귀하의 계정을 없애 버릴 것입니다. 그러나 오버 플로우 방법을 고수하면 하루 거래 이익을 주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험도가 낮은 거래 전략 데이 트레이딩은 매일 시장에 계속 참여하고 거래 기술을 연마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경험과 지식으로 더 나은 신용 스프레드 매매자 또는 구매 및 보유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일 거래는 재밌습니다. 도움이 블로그, share. Day 거래 옵션을 사용합니다. 레버리지와 손실 제한 기능을 제공하는 옵션을 사용하면 하루 거래 옵션은 좋은 생각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하루 거래 옵션 전략은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첫째, 시간 옵션 프리미엄의 가치 구성 요소는 가격 움직임을 저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근본적인 가치는 근본적인 주가와 함께 상승 할 수 있지만, 이 이득은 시간 가치의 손실에 의해 어느 정도 상쇄됩니다. 둘째로 옵션 시장의 유동성 감소로 인해 입찰가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주식보다 넓어지며 때로는 최대 0.5 포인트까지 증가하여 전형적인 주간지의 제한된 수익을 다시 잘라냅니다. 따라서 하루의 거래 옵션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두 가지 문제를 극복해야합니다. DayTrading Options 가까운 달 및 In-The-Money. daytrading 목적을 위해 가능한 한 적은 시간 값으로 옵션을 사용하고 델타를 1 0에 가깝게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가 가면 daytrade 옵션을 선택하면 가까운 유동성 주식 옵션을 가까운 달에 하루 종일 주간해야합니다. 인 - 더 - 돈 옵션은 시간 가치가 가장 적기 때문에 하루 종일 인 - 달러 옵션으로 하루 종일 근무합니다. 또한 델타는 돈이 많이 들거나 돈이 많이 드는 것과 비교할 때 더 큰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게다가 만료일이 가까워 질수록 옵션 프리미엄은 본질적인 가치에 따라 점점 더 커지므로 근본적인 가격 변화는 더 커질 것입니다 충격으로 인해 기본 주식의 포인트 투 포인트 이동 실현에 가까워집니다. 월 옵션은 장기 옵션보다 훨씬 많이 거래되므로 액체도 많습니다. 기본 주식의 인기가 높고 유동성이 높을수록 적절한 옵션 시장을위한 매도 호가 스프레드. 적절하게 처분되면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을 통해 실제로 주식을 매입하는 것보다 적은 자본으로 투자 할 수 있으며, 근본적인 주가의 파국적 인 붕괴의 경우 손실은 보험료 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날 트레이딩 옵션 보호용 풋. 다음 몇 달 동안의 짧은 상승 움직임으로 특정 주식을 하루 종일 계획 할 계획이라면 보호받는 풋 옵션을 구입하여 치명적인 주식 충돌을 막을 수 있습니다. Trading Now를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새로운 거래 계좌에는 즉시 5000 달러의 가상 화폐로 자금이 공급되며, OptionHouse의 가상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거래 전략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처음 60 일 동안 무위자로 1000 회까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지금은 제한된 시간에 제공됩니다. 당신도 좋아할 것입니다. 독서를 계속하십시오. 스 트래들 매입은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주가 격차가 위 아래로 분기 별 수익 보고서를 따르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은 경우에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 당신은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며 주식을 구매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낄 때 주식을 쌓기위한 수단으로 주식을 넣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디지털 옵션으로 알려진 바이너리 옵션은 이단 옵션의 특수 클래스에 속합니다. 옵션 트레이더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초의 방향을 추측합니다. 당신이 Peter에게 투자하고 있다면 린치 스타일을 통해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고 다음 Microsoft 읽기에 투자하기에 적합한 이유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그들의 옵션 가격 배당금을 기준으로 배당금이 기말 배당금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대금을 씌우는 대신에 유사한 수익을내는 황소 통화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ial 그러나 자본 요구량이 현저하게 적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에 대체 주식을 읽습니다.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상당한 배당을 지급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보십시오.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얻으려면, 당신이 사고 싶은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더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여백을 읽은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에 대한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전화 통화 비율, 파생 방법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반대 론적 지표로 쓰라. Put-call parity는 Hans Stoll이 1969 년 Put and Call Prices 사이의 관계에서 처음 확인한 옵션 가격 책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통화 옵션의 프리미엄은 동일한 행사 가격 및 만료일을 갖는 해당 풋 옵션에 대한 공정한 가격 및 그 반대로 읽기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직위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의 사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따라 다르므로 할인 된 현금 흐름 읽기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첫 시간 거래 간단한 전략 당신이 하루 거래를 시작했거나 게임에 들어가기를 원한다고 생각한다면 나는이 기사에서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내가 누군가에게 내게 그것을 주면 20 개월의 두통을 덜어 주었을 것입니다. 똑바로 최근 연구에 따르면 무역 활동의 대부분은 거래 첫 시간과 마지막 시간에 발생합니다. 내가 이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하십시오. 처음 시간에만 초점을 맞추고 얼마나 간단한 지 지켜보십시오. 첫 시간 무역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하면, 첫 시간 동안의 거래는 시장에서 나오고 나가는 데 필요한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하루 평균 20 시간 미만의 시장 동향 대부분의 새로운 거래자는 시장은 하루 종일 위아래로 움직이는이 끝없는 기계입니다. 현실적으로 시장은 꽤 지루합니다. 볼륨이있는 날카로운 움직임을 일관되게 전달하는 하루의 시간은 아침입니다. 당신이 생계를 위해 이것을한다고 가정하면 심각한 현금이 필요할 것입니다 일 무역은 당신이 점심 값으로해야 할 일이 아닙니다. 무역 당 10 만 달러로 거래하고 있다면 얼마나 많은 양의 주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기사를 정말로 읽는다면 첫 번째 응답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주식 당신이 이미 그것을 생각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5 분마다 손을 거래하는 수 만개의 주식이 필요합니다. 이유는 거래를하기에 충분한 양이 필요하지만 잠재적으로 aro 당신이 방금 꼈던 것과 똑같은 거래를 끝내십시오. 첫 시간을 말하면 더 세분화됩니다. 처음 5 분. 시장이 처음으로 눈에 띄는 시간을 열었습니다. 처음 5 시간입니다. 분 이걸 뒷받침 할 연구가 없지만 내 경험으로 다른 일 무역업자와 이야기하면서 5 분짜리 차트가 가장 인기있는 시간 틀입니다 처음 5 분 안에 두 가지 모두에서 스파이크가 많이 보입니다 가격 및 거래량이 종가보다 높거나 낮아짐. 종가는 일종의 어닝 발표 또는 시판 전 뉴스에 의해 좌우 될 것임. 처음 5 분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가장 변동이 심한 시간이다. 날과 확률은 이전 일 범위가 간격에 의해 가려져 있습니다 어디로 갈지에 대한 명확한 경계가 없거나 내 의견으로는 처음 5 분이 지나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박꾼의 천국 그 이상입니다. 거래 경력은 y는 처음 5 분 동안 거래합니다. Now Holdings NIHD 차트는 Nasdaq의 변동성이 큰 주식 중 하나입니다. NIHD가 9 시까 지 최고 수준까지 상승했는지 주목하십시오. 8시 73 분에 어떻게 NIHD가 다음 한시간에 추세라고 생각합니까? 처음 5 분 bar. 너를 너무 오랫동안 기다리게하지 마라. 선견지명이있는 모든 데이 트레이더들은 주식이 너무 추한 촛대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주식이 더 낮았다 고 말할 것입니다. 처음 5 분이 특정한 경우에 당신이 옳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5 분 리버설 바입니다. 나는 하루 상인이기 때문에 이미 당신이 생각하고있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아마 당신 자신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내가 사는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5 분의 촛대 위의 짧은 주문과 촛대 아래의 짧은 주문 주문 한 걸음 더 내딛어서 첫 번째 촛대의 높이가 낮은 곳의 뒤쪽에 깔끔하게 정렬하여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말만하는 것이 아니다. 정의 된 프레임 워크 내에서 돈을 도박 할 자신에게 나는 가능한 한 간단하게 거래를 유지하는 것이 부의 창출을위한 최선의 수단이라고 생각하지만, 이 방법은 너무 간단하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9 30 - 9 50 시간대는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상하게 보입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처음 30 분을 기다려서 명확하게 정의 된 범위를 기다릴 것입니다. 나는 주식이 당신을 가짜로 이끌어 갈 것이라는 것을 종종 눈치 챘을 것입니다. 오전 10시에 내가 높은 저 범위의 완성으로 950을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15 분 상인 초판 인쇄물과 30 분 상인들이 첫 번째 촛대 인쇄물을 인쇄하기 전에 시장에 진입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오전 9시 30 분 ~ 9시 50 분의 범위를 완료하면 아침에 높은 값과 낮은 값을 식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의 높고 낮은 범위를 식별하는 중요성은 주식이 이러한 경계를 초과하면 사용할 수있는 명확한 가격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는 기본 추세의 방향으로 갈 기회로 또는 당신은이 경계가 날카로운 반전의 기대와 도달되면 기본 추세에 대항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식 NIHD의 또 다른 예입니다 처음 20 분 동안 높은 범위와 낮은 범위를 설정합니다. 이 시점에서 두 가지 옵션 중 하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950 촛대의 중단을 구입하고 기본 추세의 방향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처음 20 ~ 30 분 동안 주식을 볼 때 b 라인을 보게되면, 그 패션에 계속되는 주식의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개인적으로 주식이 조금 돌아서서 높은 것을 추구하기 전에 원인을 찾고 싶습니다. 두 번째 옵션은 NIHD가 오전 10시 또는 그 이전에 역전 될 것이라는 기대로 주식을 공매하는 것입니다. 나는이 방법의 팬이 아닙니다. 주식이 반전되기를 바라고 있기 때문입니다. 진짜 정당화. 그래서, looki NIHD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 올바른 대답은 현금으로 유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위의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NIHD는 처음 1 시간 동안은 옆으로 떠있었습니다. 이 말도 안되는 모든 것을 놓칠 수있었습니다. 9 50 10 10 시간 슬롯은 처음 20 분 동안 최고점과 최저점의 휴식 또는 테스트를 기준으로 거래를 시작하고자하는 곳입니다. 이제 우리는 이미 머리를 가졌습니다. 가짜 예제의 앞 부분에서 행복한 경로를 따르는 것에 초점을 맞추자. 이것은 Newmont Mining의 2005 년 5 월 7 일에 나온 깔끔한 예입니다. 재고가 낮아져서 재고가 줄어들고 증기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을 주목하십시오. 이론 대기 중 내부 바 이후의 범위를 벗어나거나 좁은 거래 범위가 일관성있는 수익을 가져 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9 50 10 10 시간 프레임에서 기억해야 할 핵심 사항은 새로운 거래를 입력 할 수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무역은 10 15라고 말하며 당신은 전나무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시간당 15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당신의 브로커를 부유하게 만드는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되는 진드기를 거래하지 않는다면 시장이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일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지 못합니다. 20 분이 주식을 유리하게 움직이는 곳입니다. 많은 시간처럼 들리지는 않겠지 만 잠시 뒤로 물러 설 경우 이것은 처음 9시 50 분에 거래를 시작했을 때부터 40 분의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10시 30 분을 초과하여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당신에 대한 법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제 자리가 11 시까 지 돌아갈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여기서 긴장을 풀고 싶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고 방식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것입니다. 이익을 실행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사람들이 새로운 상인에게이 조언을 전하는 것을들을 때 눈에 띄게 좌절하게됩니다. 오늘날 세계에서는 너무 많은 자동화 된 시스템과 개인 투자자가 동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더 이상 선형 패션으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cru에 거래하다 ise control 머리 위조와 비정상적인 행동의 양이 바로 위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에게 명확한 이익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일관된 방식으로 시장에서 돈을 꺼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주제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당신은 다음 기사 중 하나를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목표 및 트레이딩 계획 - 성공적인 트레이딩 사업의 열쇠이 기사들 각각은 이익을 취하는 리듬을 얻는 중요성을 명확히 파기합니다. 그래서 첫 번째 시간의 마지막 20 분 그냥 서성 거리고 볼 일이 아니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입장을 마감하기위한 경계에있을 필요가있는 시간이며, 나는 당신이 그 위치를 닫고 싶은 곳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어야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세트를 갖고 싶어한다. 나는 다른 사람이 주식의 변동성에 따라이 가치를 조정할 수있는 동안 촬영하는 백분율 목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실적에 당신의 거래 전략을 적용 할 것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시장에서 이익을 내고 싶은 곳에서 오는 중입니다 .11시는 왜 나쁜 시간입니까? 이 기사를 읽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가장 큰 수의 거래가 있기 때문에 이익을 낼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 나는 상인이기 때문에 아직도이 생각을 읽는 하드 코어 그룹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하루 종일 돈을 벌 수있다. 이것은 실제로 진실한 진술이다. 돈을 벌 수있다. 하루 종일 유일한 문제는 대다수의 사람들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약 11 시가 지나면 시장에서 말라 버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관 투자가와 헤지 펀드가 훨씬 더 많은 일과 위험이 있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입니다 하루 중반 동안 잠재적 인 이익보다 결과 가격 행동은 진정한 재고 운영자가 자신의 책상에서 멀리있을 때 기본적으로 옆으로 행동이 많습니다. 재고가 빠른 롤오버에서만 브레이크 아웃됩니다 주식은 하나의 직접 이동하기 시작합니다 이온 명백한 이유없이 명목 볼륨 마지막으로, 가격 움직임이있을 수 있지만, 너무 작아서 수수료와 시간이 시장과 싸우고 그것 두통의 가치가 없어 오, 내가 이런 식으로 기사를 가로 챈 적이 있었으면 좋겠어. 2007 년 여름에 저는 머리에 머리카락이 몇 개 남아있을 수도 있습니다. 정착하십시오. 가장 성공적인 돈을 가진 사람들의 방법과 전략을 따르기를 원하는 모든 작업 라인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가족과 친구들에게 하루 종일 거래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시장과 싸우려고 노력하십시오. 오랜 시간 일하지 않고 돈을 버는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내 경험이 당신에게주의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톰슨 로이터 (Thomson Reuters)는 연구를 수행하여 NYSE의 모든 거래량 중 58 건이 거래의 첫 번째와 마지막 시간에 발생했다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물론 거래의 대부분은 첫 시간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시간 동안 만 거래 일, 아마도 accoun 평균에 모든 거래의 35-40 %를 위해 t 다시 한번, 나는 너에게 질문 할 것이다, 왜 첫번째 시간보다는 다른 시간대에도 무역하고 싶으면 나는 너의 활동에서 포함되는 너의 욕망에서 너를 흔들 수 없다 시장은 아마도 적어도 오전 11 시부 터 오후 2 시까 지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오후에는 첫 번째 시간 거래량만큼의 볼륨이 없지만 여전히 좋은 가격 변동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서핑 측면에서 거래 우리가 원하는 모든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것은 정말 좋은 파도를 잡는 것입니다. 바라건대이 기사가 유용하고 처음 시간 거래에 대한 몇 가지 추가적인 통찰력과 오전 세션에서 증가 된 거래량을 활용하는 당일 거래 전략 지금 잠시 시간을내어 당사 사이트 Tradingsim을 방문하여 거래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일 거래는,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 몇 가지 거래를 배치하고 한번에 모든 추측을 끝내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No comments:

Post a Comment